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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가는 SNS 퍼스널 브랜딩 시크릿
목차
유페이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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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비스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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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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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vissement
목차
이 책의 구성
기대효과
추천대상
저자소개
Prologue
Chapter 01. “차별화하거나 죽거나” 오래가는 마케팅 기본기 닦기
1. 마케팅, 이것만은 알고 가자
가. 기본 of 기본, 마케팅 기본 개념
나. 헷갈리는 용어 정리, 마케팅 vs 광고 vs 세일즈
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2. 결국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판매된다
가. 가속화되는 디지털 혁신, 나. 모바일 퍼스트 시대
3. 시대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 마케팅 성공 법칙
가.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콘셉트, 나. 과거 현재 미래를 한눈에 읽는 트렌드
다.마케팅 성패를 좌우하는 콘텐츠
Chapter 02. “창조하거나 따라가거나” 오래가는 브랜드·퍼스널 브랜딩 기본기 닦기
1. 브랜드, 이것만은 알고 가자
가. 브랜드 유래, 나. 가슴속 깊이 느끼는 본능적인 감정, 브랜드, 다. 영과 혼을 더하는 브랜딩
라. 그들만의 뚜렷한 색깔, 브랜드 정체성
마. 머릿속의 모든 기억과 인지, 브랜드 연상·브랜드 이미지, 바.존재의 이유, 브랜드 본질
사.이미지 소비 시대의 브랜드 전략
아.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는 브랜드 관리
아.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는 브랜드 관리
2. 오래가는 브랜드 구축하기
가. 오래 기억에 남는 브랜드 구성 요소
나. 미리미리 보호하자, 브랜드 네임 상표 등록
3. 왜 퍼스널 브랜딩인가
가. 내가 누군지 깨닫는 과정, 퍼스널 브랜딩, 나. 자신을 파는 것의 가치
다. ‘나’라는 브랜드를 브랜딩 하기
라. 성공하는 퍼스널 브랜딩 요소
4. 퍼스널 브랜딩의 시작, 나를 발견하는 시간
Chapter 03. “탄탄하게 설계하거나 무턱대고 하거나” 오래가는 SNS 마케팅 기본기 닦기
1. 변화무쌍한 소셜미디어
가. 계속 증가하는 SNS 이용자
나. 글에서 사진·영상으로
다. 성장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 강력한 SNS 마케팅
마. 슬기로운 콘텐츠 활용법, 원 소스 멀티 유즈
2. 차근차근 따라 하는 SNS 마케팅 프로세스
가.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목적 설정)
나. 목적 달성을 위한 구체적 방법 (목표 설정)
다.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가 (타깃 설정)
라. 고객을 대변하는 가상 인물 설정 (페르소나 개발)
마.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다리 만들기 (콘셉트 설정)
바. 타깃의 공감과 재미 유발하기 (콘텐츠 기획)
사. 쉽고 간단하게 콘텐츠 제작하기 (콘텐츠 제작)
3. 모르면 손해 보는 디지털 마케팅 최핵심 개념
가. 콘텐츠 노출 로직, 알고리즘 , 나. 상위노출을 위한 검색엔진 최적화
다. 키워드 발굴·선정을 위한, 크롤링 도구
라. 똑똑한 키워드 선정 노하우
4. 디지털 마케팅의 꽃, 디지털 광고
가. 디지털 광고 종류, 나. 진화하는 디지털 광고
Chapter 04. “지금 당장 시작하거나 영원히 하지 않거나” 도전! 나만의 SNS 퍼스널 브랜
1.여전히 큰 공룡 채널, 블로그
가. 압도적인 정보검색 이용률, 나. 모든 채널의 콘텐츠 생산 허브
다. 블로그 운영 성격
라. 블로그 알고리즘의 변화
마. 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
바. 클릭을 부르는 제목 만들기
사. 모바일 글쓰기 팁
아. 매력적인 첫인상 만들기
자. 알아두면 좋은 운영 팁
2. 비주얼 마케팅 최적의 채널, 인스타그램
가. 전체 이용자 중 절반이 2030 , 나. 감성을 전하는 사진 한 장의 힘
다. 인스타그램 운영 성격
라.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마. 인스타그램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
바. 매력적인 첫인상 만들기
사. 알아두면 좋은 운영 팁
3. 촘촘한 그물망 채널, 페이스북
가. 세계 최대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나. 무제한 노출 확산 시스템
다. 페이스북 운영 성격
라. 페이스북 알고리즘
마. 페이스북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
바. 매력적인 첫인상 만들기
사. 알아두면 좋은 운영 팁
4. 대세 동영상 공유 채널, 유튜브
가.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플랫폼, 나. 짧은 영상이 대세, 다. 유튜브 운영 성격
라. 유튜브 알고리즘
마. 유튜브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
바. 매력적인 첫인상 만들기
사. 끌리는 동영상 콘텐츠 제작 노하우
아. 클릭수·조회수 늘리는 방법
자. 주의사항
참고문헌
Epilogue